영화 리뷰

영화 에반올마이티, 갑자기 방주를 지으라고?

두잇나 2023. 2. 26. 20:12
반응형

영화 에반올마이티

영화 에반 올마이티의 간단한 시놉시스와 리뷰

영화는 에반 벡스터가 변화를 만들겠다는 약속으로 미국 의회에 선출되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의 아내 조안과 세 아들을 포함한 그의 가족은 에반이 새 직장을 시작하는 버지니아의 교외의 새 집으로 이사한다. 그러나 에반은 유권자와 다른 정치인의 요청과 요구로 끊임없이 공격을 받기 때문에 의회 생활이 자신이 기대했던 것과 다르다는 것을 금방 깨닫는다. 어느 날 에반은 예상치 못한 신의 방문을 받고 홍수에 대비해 방주를 지으라고 한다. 처음에 에반은 신의 부탁을 농담으로 치부하지만 그의 주변에서 갑자기 동물들이 나타나거나 많은 수염이 많이 자라는 등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결국 에반은 더 이상 하나님의 메시지를 무시할 수 없음을 깨닫고 방주를 짓기 시작한다. 에반이 방주를 만들 때 그의 이웃과 동료들은 그가 미쳤다고 생각한다. 그는 방주를 짓기로 한 자신의 결정을 지지하지 않는 가족들과 멀어지기 시작한다. 한편 의회에서 에반의 직업은 그가 방주에 점점 더 집중하면서 위험에 처하게 된다. 방주가 완성될 무렵 거대한 폭풍이 다가오고 에반의 가족과 이웃들은 하나님의 메시지에서 진리를 보기 시작한다. 에반과 그의 가족은 모든 동물들과 함께 방주에 올라 홍수를 헤쳐나간다. 결국 에반은 하나님의 계획이 다른 사람들이 변화를 일으키도록 영감을 주는 것임을 깨닫고 새로운 목적의식을 가지고 의회로 돌아간다.

전반적으로 에반 올마이티는 믿음, 가족, 인내를 주제로 한 따듯한 코미디 드라마이다. 이 영화의 메시지는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행동을 취하는 것의 중요성과 희망 중 하나이다. 가족과 가볍고 유쾌한 영화를 찾는 모든 사람에게 완벽하고 기분 좋은 영화이다.

 

이 영화에 관련된 10가지 흥미로운 사실!

1. 이 영화는 약 1억 7,500만 달러의 제작비가 투입된 고 예산 영화로 지금까지 제작된 코미디 영화 중 가장 비싼 작품 중 하나이다.

 

2. 영화제작자들은 길이 600피트, 너비 80피트, 높이 40피트가 넘는 거대한 방주를 만들었고, 이 방주는 영화를 위해 지금까지 건설된 가장 큰 구조물 중 하나이다.

 

3. 방주의 거대한 크기로 인해 영화 제작자들은 버지니아, 메릴랜드 및 노스캐롤라이나에 섹션을 구성하여 여러 위치에 제작해야 했다.

 

4. 영화에 등장하는 동물들은 실제 동물과 애니메트로닉스, cgi가 결함 된 형태로 200종이 넘는 동물들이 등장한다.

 

5. 사자와 개코원숭이를 포함하여 영화에 사용된 몇몇 동물은 영화 하이프 오브 파이에도 참여한 할리우드 동물 조련사 분 나르의 훈련을 받았다.

 

6. 대홍수가 포함된 이 영화의 클라이맥스는 50,000갤런 이상의 물을 사용해야 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촬영된 물 장면 중 가장 큰 장면 중 하나가 되었다.

 

7. 영화 제작자들은 홍수 장면을 촬영하는 동안 출연진과 제작진의 안전에 대한 우려와 너무 낳은 물을 사용하는 데 따른 잠재적인 환경 영향을 포함하여 심각한 물류 문제를 겪었다.

 

8. 이 영화의 감독인 Tom shadyac은 환경 문제와 지속 가능성에 대한 헌신으로 유명하며 영화의 탄소 발자국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작팀과 긴밀히 협력했다.

 

9. 영화의 막대한 예산과 주목할만한 출연진에도 불구하고 비평가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으며 상업적 성공을 거두지 못해 흥행 예산보다 적은 수입을 올렸다.

 

10. 영화의 원래 제목은 The Passion Of The Ark였으나 스티브 카렐이 연기한 주인공에 집중하기 위해 에반 올마이티로 변경되었다.

 

영화 에반 올마이티를 만들게 된 배경!

영화 에반 올마이티를 만든 이유는 주로 상업적인 동기 때문이다.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4억 8,4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린 성공적인 2003년 코미디 브루스 올마이티의 속편이다. 유니버설 픽쳐스의 스튜디오 경영 전은 첫 번째 영화의 인기를 활용하고 잠재적인 프랜차이즈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보았다. 브루스 올마이티의 각본을 쓴 Steve Oedekerk는 스티브 카렐이 연기한 에반 백스터의 캐릭터에 초점을 맞춘 속편에 대한 아이디어를 내놓았다. Oedekerk는 노아의 방주 이야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희극적인 요소를 가미했다. 스튜디오 경영진은 콘셉트를 좋아했고 프로젝트 승인을 했다.

에반 올마이티를 만든 또 다른 이유는 스티브 카렐과 작업할 수 있는 기회였다. 당시 카렐은 더 데일리 쇼와 더 오피스 작업으로 유명했으며 아직 주요 영화배우로 자리매김하지 않았다. 스튜디오는 카렐의 코미디 재능에서 잠재력을 보았고 에반 올마이티가 그를 할리우드의 주요 인물로 발돋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었다.

또한 이 영화는 긍정적이고 가족 친화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어 스튜디오 경영진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홍수로부터 공동체를 구하기 위해 방주를 짓는 한 남자의 이야기는 환경주의와 지구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은유로 여겨졌다.

전반적으로 에반 올마이티를 만든 주된 이유는 성공적인 코미디 프래나이즈를 만들고 첫 번째 영화의 인기를 활용하는 것이었다. 이 영화는 또한 스티브 카렐이라는 떠오르는 코미디언과 함께 작업하고 환경 보호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반응형